-
생활의 기본이지만
전부이기도 한 [식(⾷)]청정원은 늘 맛내기에 진심을 담고 더 나은 맛을 찾기 위해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저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데 만족하지 않습니다.당신의 일상을 관찰하며 습관과 취향을 이해하고, 소비의 고민을 공감하며 정성을 다해 만든 진심 먹거리
하나하나의 제품에서 맛을 온전히 느끼게 하고 음식을 둘러싼 당신의 삶이
더 맛있어지도록 함께 발맞춰가는 라이프푸드[Life Food] 브랜드, 청정원입니다. -
청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정 정성스럽게원 담다
-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을 정성스럽게 담아서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1996년에 런칭 하였습니다.
발효기술을 비롯해 건강한 조리과학 연구로 식문화의 발전을 이끌어온 청정원은
신선하고 깨끗한 자연의 원료 그대로를 단순히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원료가 지닌 고유의 성분과 특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맛과 영양이 가득한 요리로 풍요롭게 완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식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슬로건
오늘을 더 [맛있게]
청정원의 브랜드 슬로건은 즐거운 식사를 통해 더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The Better Tasting Life’ 를 친숙한 소비자 언어로 표현합니다.
청정원은 레시피 및 요리하는 환경과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식생활 전반에 걸쳐
맛으로 정성스럽게 삶을 채워나가는 ‘더 나은 맛, 더 맛있는 인생
The Better Tasting Life’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맛있는 가치를 담아내고자 하는 정신은
청정원이 새롭게 도전하는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청정원의 브랜드 슬로건은 즐거운 식사를 통해 더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The Better Tasting Life’ 를 친숙한 소비자 언어로 표현합니다.
청정원은 레시피 및 요리하는 환경과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식생활 전반에 걸쳐
맛으로 정성스럽게 삶을 채워나가는 ‘더 나은 맛, 더 맛있는 인생
The Better Tasting Life’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맛있는 가치를 담아내고자 하는 정신은
청정원이 새롭게 도전하는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BI 소개
- Logo
-
-
Connecting
음식을 통해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맛있는 교감
-
Caring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
Creative
새로운 식문화를 끊임없이 제안하는 창의성
청정원의 심볼은 청정원의 C가 확장하여 고객이 느끼는 음식, 그리고 삶 속의 ‘맛’을 채우고자 하는 청정원의 마음을 오롯한 원의 형태로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심볼 속의 숨은 나뭇잎에는 건강한 맛을 실현하기 위한 청정원의 오리진인 ‘깨끗함‘과 ‘정성‘을 Blue 컬러로 상징하고 고객의 삶 속에 감동으로 스며드는 청정원의 진정성은 Gradation Yellow 컬러로 담았습니다.
청정원의 블루컬러 BI를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단, 오랜 시간의 발효 노하우를 가진 장류 제품에 한하여 계승발전 시킨다는 측면에서 순창, 햇살담은과 같은 제품 라인브랜드 와 결합시 레드컬러 BI를 적용합니다.
- Color
-
Fresh Blue
Pantone 312c
C85 Y15R0
G182 B214True YellowPantone 101c
Y90
R255 G244 B83